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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하반기 달성군장애인복지관 셔틀버스 임차 용역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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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운영지원팀 댓글 0건 조회 95회 작성일 19-06-03 10: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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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성장복 2019-1486(2019.06.03.)

 

달성군장애인복지관 셔틀버스 임차 용역 공고

 

1. 견적제출 관련사항

. 용 역 명: 달성군장애인복지관 셔틀버스 임차 용역

. 용역기간: 2019.07.01. ~ 2019.12.31.(6개월)

. 용역개요: 25인승 이상 전세버스 1

. 용역예정금액: 15,000,000(금일천오백만원), 부가세포함

. 기초금액: 15,000,000(금일천오백만원)

. 견적제출기간:2019.06.03.().~2019.06.17.()17:30분까지, 15일간

. 견적제출장소:달성군장애인복지관 2층 사무실 운영지원팀

. 견적제출방법: 방문 및 우편접수(대구광역시 달성군 논공로 242 달성군장애인복

지관)접수

. 낙찰공고일: 2019.06.19.()

. 문의: 유경자(070-8686-0210)

2.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함.

.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시행령 제3조 제2호 가목 및 제4조의 규정이 정한 전세버스운송사업 등록업체로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대구광역시내 업체로 함.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에 참가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의 입찰참가자격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3. 낙찰자 결정

심의위원회를 통해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저금액을 제출한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아래의 서류를 제출함.

1) 용역표준계약서

2) 청렴계약이행서약서

3) 차량등록증

4) 공제보험가입확인서

5)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6) 차량 운전기사 자동차운전면허증, 버스운전자격증, 재직증명서

7)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8) 견적서 및 타견적서

9) 등기부상황증명서

10) 계약보증금 지급 각서

11) 수의계약 각서, 보안각서

12) 착수계

13) 정부수입인지, 지역개발공채

 

4.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9, 동시행규칙 제42, 물품 구매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 또는 부정당업체인 경우 무효

 

5. 기타사항

.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서류 등 입찰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신청

. 심사 후 최종선정 결과는 복지관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선정업체에게 개별 통지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음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에게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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